본문 바로가기

news

링크나우, 와인 파티 및 세미나 개최

[출처] 아이뉴스24  2008.3.26  이설영 기자
링크나우, 와인 파티 및 세미나 개최

링크나우(www.linknow.kr)는 내부 모임인 'CEO 와인포럼'이 26일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노보텔에서 10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와인 파티를 갖는다고 밝혔다.

링크나우의 300여개 그룹 가운데 하나인 CEO 와인포럼은 사회 각 경제분야의 전 현직, 예비 CEO 및 교수,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한데 모여 월 1회씩 와인과 함께 문화와 역사를 논하며 비즈니스 인맥을 형성하는 모임이다.

이 포럼을 이끌고 있는 와인 전문가 전경수씨는 "링크나우는 인맥을 맺고, 그룹을 만들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데다 회원들이 인맥을 쌓는데도 적극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음 날인 27일 저녁 7시에는 링크나우의 벤처캐피탈 회원이 일반기업의 회원과 만나는 '벤처캐피탈 세미나-이런 기업이 투자 유치에 성공한다'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스틱인베스트먼트, 소프트뱅크, LG벤처투자, 필립파트너스 등 4명의 벤처캐피털 회원이 투자유치 요령을 설명하는 이 세미나에는 기업의 CEO, CFO 등 140여명이 참가를 신청했다.

링크나우에는 100여명의 벤처캐피털 소속 회원이 가입해 회원들이 투자 유치를 하려는 일반회원이 이들과 활발히 인맥쌓기를 하고 있다.

비즈니스 인맥구축 서비스인 링크나우의 회원은 현재 2만7천여 명이며, 링크나우 측에 따르면 대부분이 CEO, 비즈니스맨, 전문직 종사자들이다. 이들은 서로 1촌 요청을 하고 상대가 승인을 하면 인맥이 연결되고, 인맥을 공유할 수 있다.